Tuesday 20 February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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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계기 지시서의 시장 - MiFID.
'금융 계측기 시장 지침 - MiFID'
금융 장비 지침 (MiFID)의 시장은 유럽 연합 금융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고 특정 시장에 필요한 규정 공개를 표준화하는 규정입니다. MiFID는 무역 전후의 투명성 요구 사항과 같은 새로운 조치를 시행하고 금융 회사의 행동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이 지침은 2008 년부터 유럽 연합 (EU) 전역에서 시행되고 있습니다. MiFID는 주로 창구 판매 (OTC) 거래에 중점을 둔 정의 된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금융 장비 지침 (Financial Instrument Directive)에서 시장 침체 '- MiFID'
MiFID의 명시된 목표는 모든 EU 회원국들이 투자자를 보호하는 공통의 견고한 규제 체제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MiFID는 2008 년 금융 위기 이전에 발효되었지만 위기 상황을 고려하여 변경되었습니다. 최초 초안에서 제기 된 문제 중 하나는 제 3 국 기업에 대한 규제 접근법이 각 회원국에 맡겨져 EU 외부의 일부 회사가 EU 내부의 회사에 비해 규제 감독에있어 경쟁 우위를 갖게되었다는 것입니다 . 이 문제는 MiFID 2를 통해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MiFID 2는 EU 고객을 둔 모든 회사의 규칙을 조화시킵니다. 금융 장비 규제 시장 (MiFIR)은 MiFID 및 MiFID 2와 협력하여 계약 기준 자산 및 구조화 금융 상품을 포함한 다른 유형의 자산으로 주식 이외의 행동 규범을 확대합니다.
EU 규제 조화.
MiFID는 유럽을 휩쓸고있는 보험 규제 기관, 뮤추얼 펀드 제공자, 은행 등 모든 금융 회사의 규정 준수 부서에 영향을 미치는 규제 변화의 일부일뿐입니다. EU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DPR) 및 금융 장비 규제 시장 (MiFIR)과 같은 다른 규제 이니셔티브와 함께 EU 시민에 대한 명확한 권리와 보호를받는 투명한 시장에 대한 비전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규제 프레임 워크와 마찬가지로 많은 규칙은 이해 상충이 존재하는 공개 요구 사항과 같이 기존 규정을 수정합니다. 그러나 회사 내에서 고객의 이익을 보호 할 책임이있는 단 한 명의 임원을 임명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모범 사례는 현재 EU 시장에 진출하려는 기업에 대한 명시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MiFID II 하에서 외환 계약에 대한 새로운 규칙을 제안했습니다.
금융 관련 지시문 (& ldquo; MiFID & rdquo;)의 목적을 위해 통화와 관련된 FX 스팟 계약이 금융 상품인지 여부가 많은 논의의 대상이었습니다. 유럽 ​​집행위원회는 현재 MiFID II 하에서이 문제를 명확히 할 MiFID II1 Level 2 조치로 위임 된 규정 (MiFID II FX Regulation & Draft)을 채택하는 것을 고려 중이다. MiFID II FX 초안은 금융 장비의 MiFID 정의에 의존하는 다른 법률에도 적용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유럽 시장 인프라 규제 (규정 648/2012) (EMIR & rdquo;), 네 번째 자본 요구 사항 지침 (지침 2013/36) 및 시장 남용 지침 (지침 2014/57)이 포함됩니다.
MiFID는 유럽 연합의 금융 시장 규제 체제에 대한 일반적인 틀을 수립합니다. MiFID의 목적을위한 금융 상품이 정의됩니다.
부속서 1의 섹션 C에서, 통화 파생 상품을 포함한다. MiFID는 2017 년 1 월 3 일부터 MiFID II 및 관련 MiFIR2로 대체 될 예정이다.
통화 계약이 MiFID 금융 상품이라는 의미를 감안할 때, FX 계약이 통화 지불 또는 FX 스팟 계약 일 때와 FX Forward 계약의 경우를 둘러싼 상당한 논쟁이있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MiFID 금융 상품을 포함하지 않지만 후자는 MiFID 금융 상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2 거래일 이내에 결제되는 통화 계약은 현물 계약이고 7 거래일 후에 결제하는 것은 FX 선물 계약이라는 것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국은 결제일이 3 일에서 7 일 사이 인 외환 계약의 분류에 대해 다른 접근법을 취하고있다. 또한 일부 회원국은 MiFID를 금융 상품의 정의에서 FX 선급 계약의 특정 범주를 제외시키기 위해 이전했으며, 제외 된 범주 자체는 회원국마다 다릅니다.
EMIR은 중앙 거래 상대방을 통한 표준화 된 장외 파생 상품 거래 청산, 무역 리포지토리에 대한보고, 자본금 부과 (EFTA) 등을 통해 장외 파생 상품 시장을 개선하기위한 2009 년 G20 정상 회의 약속을 유럽에서 이행 한 것입니다 중앙 집중식으로 처리되지 않은 장외 파생 상품 계약에 대한 요건 및 기타 특정 위험 완화 수단의 이행. EMIR은 & ldquo; derivative & rdquo;라는 용어를 정의합니다. & ldquo; 파생 상품 계약 & rdquo; 금융 상품의 MiFID 정의를 참조하여
2014 년 2 월에 유럽 증권 시장 당국 (European Securities and Markets Authority)은 EMIR 목적을위한 파생 상품 또는 파생 상품 계약에 대한 EU의 광범위한 정의 하나와 회원국에 대한 MiFID의 다른 이전 조항이 없으며, EMIR의 집중 적용을 막고있었습니다. 또한위원회는 MiFID에 포함 된 외환 거래의 범위를 명확히하는 이행 행동을 채택 할 것을위원회에 촉구했다.
위원회는 2014 년 3 월에 ESMA에 답변하여 법안의 일관된 적용을 보장하기위한 조치 옵션을 긴급히 평가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그 후 2014 년 4 월 10 일에위원회는 외환 금융 상품에 관한 협의 문서를 발간했습니다. 위원회는 2014 년 7 월에 ESMA에 MIFID에 따른 외환 계약과 관련된 금융 상품의 정의를 명확히하기위한 이행법을 발행 할 권한이 더 이상 없다고 설명했으며 MIFID 2에 따라 그러한 조치가 취해질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입법 조치. 그럼에도 불구하고위원회는 공개 협의 및 특정 유럽 증권위원회 회의에서 FX 스폿 계약의 개념에 관한 폭 넓은 합의가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이 합의에 따르면 :
유럽 ​​및 다른 주요 통화 쌍에 대한 FX 스폿 계약과 기타 모든 통화 쌍에 대한 표준 인도 기간을 정의하는 데 T + 2 결제 기간을 사용해야합니다. 양도성 증권의 매매 계약이 통화 교환을 위해 사용되는 경우, 5 일간의 상한선이 적용되는 FX 점포 계약을 정의하기 위해 해당 증권의 시장 결제 기간을 받아야합니다.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는 외화 약정도 FX 스폿 계약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초안 MiFID II FX 규정.
MiFID II FX 초안은 2014 년 7 월 서한에서위원회가 설명한 합의의 내용을 크게 반영하며, 현금 계약은 MiFID II 금융 상품을 구성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현물 계약 또는 지급 수단 인 경우 특정 조건.
MiFID II 초안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현물 계약은 한 통화를 다른 통화와 교환하는 계약으로, 배달이 예정되어있는 경우 : 주요 통화 쌍에 대해 2 거래일 이내 3. 주요 통화가 아닌 통화의 경우 2 거래일보다 길고 해당 통화로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표준 기간으로 수락되는 기간. 계약이 양도 가능 유가 증권의 매매의 유일한 목적 또는 주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에는 다음 중 짧은 기간 내에 다음을 수행한다. (a) 양도 가능 유가 증권을 표준 인도 기간으로 결제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허용되는 기간. 그리고 (b) 5 거래일,
계약이 정해진 기간 내에 수행되지 않을 것이라는 계약 당사자 사이의 이해가있는 경우 계약이 예정된 시간과 무관하게 계약은 현물 계약이되지 아니한다. 연기되다. 과.
지불 수단은 MiFID의 금융 상품이 아니며, 불이행이나 기타 해지 사유로 인한 것이 아닌 신체적으로 정산되어야하며 상품, 서비스 또는 직접 투자에 대한 지불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발효됩니다.
아일랜드 법에 대한 암시.
MiFID (Irish MiFID Regulations & rdquo;)의 아일랜드 전 환 목적을 위해 Forward FX 계약은 다음과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금융 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것의 기간은 표준 또는 정기적으로 간행 된 경제 기간 (가격, 제비 및 납품 일과 같은)에 관하여 주요하게 결정된다; 규제 시장, 다자간 무역 시설 또는 유사한 기능을 수행하는 제 3 국 무역 시설에서 거래되는 계약과 동등한 것으로 거래되거나 명시 적으로 진술되어있다. 공인 된 정보 센터 (clearing house)를 통해 청산되거나 정산되거나 정기 증거금이 부과됩니다.
이 모든 것들이 MiFID II FX 초안 규정 하에서 범위에서 제외되지는 않을 것이므로 그 규정이 채택된다면 MiFID II가 2017 년 1 월 3 일에 효력을 발생하면 아일랜드 내에서 취급되는 외환 계약의 범위가 확대 될 것이다.
아일랜드 내에서의 EMIR 목적으로 취급되는 외환 계약과 관련한 입장은 & ltdquo; derivative & rdquo;의 EMIR 정의에도 불구하고 아일랜드 MiFID 규정에 의해 취해진 접근법과 다르다. 금융 상품의 MiFID 개념을 추적합니다. 2014 년 8 월 아일랜드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Central Bank)은 외환 선도가 EMIR보고 목적 상 파생 상품으로 간주되는 범위에 관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 지침에 따르면, 관련 시점 이전 또는 그 이전에 발생한 결제가있는 외환 거래는보고 할 필요가 없으며 7 일을 초과하는 결제가있는 거래는보고해야합니다. 현물 기일과 7 일 사이의 결제가있는 외환 거래는 거래 상대방이 거래를보고 할 수있는 관할 구역에 위치한 경우에만보고하면됩니다. 중앙 은행은위원회가 MiFID II 하에서 그로 인해 부여 된 권한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및 방법을위원회가 밝힐 때까지이 점에 관한 지침이 적어도 변경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iFID II 환어음 규정이 채택되면 EMIR보고 의무에 해당하는 외환 계약은 중앙 은행지도하에 현재보고되어야하는 것과 다릅니다.
MiFID II FX 초안은 2015 년 5 월 19 일 유럽 증권위원회 (European Securities Committee)의 전문가 그룹 (Expert Group)에 의해 논의 될 예정이며, 위원회에 의해 채택되기 전에 최종 논의가 이루어질 것이다. 위원회가 제안서에 대한 공개 협의를 진행할 것인지 여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위원회가 MiFID II의 초안을 채택하면 MiFID II가 부여하는 권한 하에서 그렇게 할 것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따라서 MiFID II와 그와 관련된 이행 조치가 2017 년 1 월 3 일부터 시행되면서 영향을받은 사람들에게 새로 적용 가능한 입법 요건을 준수 할 시간을주는 경우에만 FX 스폿 계약의 조화 된 정의가 적용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했듯이 중앙 은행은 EMIR보고 목적의 범위에 속하는 외환 거래에 관한 지침은 적어도위원회가 위임 될 권한을 사용할 지 여부와 방법을 명시하기 전까지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MiFID II하에 있습니다. 따라서 채택 된 규정 시행 이전에 MiFID II FX 초안을 반영하도록 해당 지침이 업데이트 될 가능성을 배제 할 수는 없습니다.

MiFID II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돌진하는 외환 프로.
2017 년 9 월 20 일
블룸버그 외환 전자 무역 총 책임자 인 토드 반 이름 이 기사는 e-Forex 잡지에 나와 있습니다.
외국환 (FX) 전문가들은 전 세계적으로 금융 규제 지침 II (MiFID II) 시장에 대한 광범위한 금융 규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유럽 ​​규제는 1 월 3 일에 발효 될 예정이며 FX 전문가들은 어디에서, 왜, 어떻게 거래를 실행하는지에 대한 세부 수준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거나 획득해야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MiFID II의 사명은 유익하다. 전례없는 투명성을 제공하여 시장을 공정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규칙을 이해하고 준수하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유럽 ​​연합의 자산 운용사는 거래소 사용과 양방향 거래, 알고리즘 거래에 대한 통제 및 통제 강화, 비 EU 시장 접근 및 유동성 등을 포함한 시장 구조 및 투명성보고를 고려한 다양한 선택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추가 시장 데이터를 소비하고 통합합니다. EU 외 지역의 기업에 미치는 영향 유럽 경제 지역 (EEA) 내의 기업에 주로 초점을 맞추는 동안; MiFID II는 전 세계적으로 금융 회사 및 기업의 외환 운영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규제 당국은 EU 외부에 위치한 기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MiFID II를 준수하기 위해서는 유럽 기업이 비 유럽 연합 국가의 추가 공개 및 보고서를 요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우에 따라 비 EU 기업이 사업을 수행하는 방식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MiFID II는 투명성보고에서부터 최상의 실행 및 보관 통신 시연에 이르기까지 매우 광범위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 지불을위한 거래 수수료의 사용, 주식 및 파생 상품의 거래 의무, 거래보고, 최상의 실행 및 감시를 포함하여 일부 의무는 EU 해안을 넘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비 EU 자산 관리자는 일련의 문제에 직면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EU 기업이 미국 자산 관리자에 투자하면 MiFID II의 투자자 보호 및 최상의 실행 규칙은 EU 기업이 미국 경영진의 실행 품질을 모니터링하도록 유도합니다. 결과적으로 EU에 본사를 둔 회사는 미국의 관리자에게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유럽 증권 거래위원회 (European Securities and Markets Authority)가 "모든 충분한 조치"를 취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주문 실행 정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는 또한이 주문 실행 정책을 따르고 있음을 입증하는 보고서를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충분한 조치"에 대한 우리의 해석은 거래 비용에 대한 체계적이고 자동화 된 분석을 수행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MiFID II가 FX를 의미합니다.
2007 년에 시행 된 MiFID의 첫 번째 버전은 주식 시장에만 적용되었습니다. MiFID II는 이제 고정 수입, 외환 및 상품의 현금 및 파생 상품과 같은 "비 자본 상품"에도 적용됩니다. 블룸버그의 FX 전자 무역 사업부는 MiFID II의 FX에 미치는 영향과이를 처리하는 방법을 명확히하기 위해 규제가 말한 내용, 다루는 내용, FX 전문가가 어떻게 설명하는지에 대한 웹 세미나 "MiFID II : FX 시장에 미치는 영향" 준수해야합니다. 영향을받는 외환 금융 상품에는 인도 물 및 미사용 FX 포워드 및 스왑, FX 옵션 및 기타 외환 파생 상품이 포함됩니다. FX 스팟은 유럽 연합 (EU) 규제 기관인 ESMA의 금융 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규정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FX는 "비유 동화"로 간주되기 때문에 사전 거래보고 요건이 없습니다.
FX 전문가가 준수해야 할 주요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ISIN (국제 증권 식별 번호) & # 8211; 구매 측의 상인이 전화를 받거나 회사의 주문 관리 또는 집행 관리 시스템에서 주문을하기 전에 상인은 우선 주식이 EU에 상장되거나 거래 된 ISIN이 없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상인은 EU가 MiFID II 요건에 "동등한"규칙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한 관할권의 제 3 국에서 증권이 거래 될 수 있도록해야 할 것입니다.
LEI (Legal Entity Identifier) ​​- LEI는 금융 거래 당사자의 일관된 식별을 제공하는 단일 법인과 관련된 고유 식별자입니다. LEI는 유럽 시장 인프라 규제 (EMIR)와 MiFID II에 의해 요구됩니다. 투명성보고 - 기업은 APA (Approved Publication Arrangement)를 통해 실행 된 거래를 공개적으로보고해야합니다. MiFID II는 사전 및 사후 무역 투명성 체제 구축을 포함하여 영업 트레이더 워크 플로우에 새로운 실시간보고 의무를 도입했습니다. 무역 전 (pre-trade) 측면에서, 바는 체계적 내부 화자로 간주되는 기업, 즉 거래소에 보내는 것이 아니라 사내에서 합리적으로 유동적 인 증권의 특정 비율의 거래와 일치하는 기업에서 더 높습니다. 회사는 현금 채권, FX, Repos, 신용 디폴트 스왑 (CDS) 및 금리 스왑 ( "IRS") 거래를위한 플랫폼 인 다자간 거래 시설 (MTF)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구매자와 판매자의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거래보고 & # 8211; MiFID II는 거래보고 요건을 EU에서 거래되는 모든 금융 상품으로 확대하며 승인 된보고 메커니즘 (ARM) 또는 고객의 해당 관할 당국에보고해야합니다. 최선의 실행 - MiFID II 하에서 투자 회사는 주문을 실행할 때 가격, 비용, 속도, 실행 및 정산의 가능성, 크기, 성질 또는 비용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충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기타 관련 고려 사항. 현재 MiFID는 기업이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합니다. 차이는 기업이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모든 거래를 모니터링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순히 샘플 테스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록 보관소 - MiFID II는 기업이 모든 거래, 통신, 서비스 및 활동에 대한 광범위한 기록을 10 년 동안 보관해야 거래 수명주기에 투명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무역 재건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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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FID에서 나는 FX 전달 및 지점에 관한 국가 구현에있어 큰 차이가있었습니다.
그러나 2014 년 4 월 25 일 MiFID II (Commission Delegated Regulation (EU) 2017/565)의 2 단계 규정은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 및 운영 조건 및 정의 된 조건과 관련하여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지침 2014 / 65 / EU를 보완합니다 제 10 조 및 리사이틀 8-13의 지침의 목적 상, 통화와 관련된 파생 상품을 금융 상품으로 간주해야하는 상황과 통화에 대한 현물 계약의 의미와 관련한 정의를 포함한다. 아래 상자 참조).
물리적으로 결제 된 OTC 외환 계약은 담보를위한 EMIR 및 BCBS-IOSCO 법적 체계 하에서 위험 관리 절차에서 우선적으로 취급됩니다.
계약의 유형에 대해 초기 마진없이 변동 마진을 교환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EU는 변동 금리 요구 사항의 범위 내에서 물리적으로 결제 된 FX 스왑 및 포워드 (2017 년 7 월 18 일, 2 페이지)에 대한 국제 스왑 및 파생 상품 협회 (ISDA) 의견을 포함하는 유일한 관할권입니다. ).
ISDA에 따르면 미국, 일본 및 홍콩과 같은 관할 구역에서는 이러한 제품이 제외됩니다.
ISDA는 "이것은 기업들이 외환 시장 유동성과 EU 은행의 글로벌 경쟁력을 헤지하기위한 능력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했다.
EMI에 따라 거래처 리포 트를위한 FX 스팟 계약보고 : 매수 / 매도 표시기.
통화 스왑 및 외환 스왑의 경우, 유럽 집행위원회 (Commissioning Implementing Regulation : EU) No 1247/2012의 제 3a 조에 따라, ISO 4217 표준에 따라 사전 순으로 정렬 된 통화를받는 상대방을 구매자로 식별해야합니다 .
여러 통화 교환이 이루어지는 FX 스왑 및 통화 스왑의 경우 구매자와 판매자를 결정하는 관련 시점이 만기일에 가까운 먼 지점입니다 (EMIR ESMA & rsquo s Q & A, TR 질문 24에 대한 답변).
파생 상품 분류가 EU 전역에서 동일하지 않은 도구.
특히 FX 스팟과 FX 파생 상품 사이의 국경 인 결제 또는 배송일에 따라 FX 포워드의 경우 차이가 발생합니다. ESMA에 의해 수행 된 분석에서, 2 거래일 내에 정착되는 계약은 현물 계약으로 간주되며 7 거래일 후에 정산되는 계약은 FX 선도라고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최대 7 일 동안 계약이 파생 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거래일이 3 일에서 7 일 사이 인 계약의 경우 일부 회원국에서 파생 상품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국가 별 법률이 다릅니다. 이 외환 선물환의 경우 공통 정의가 없으므로 연합 전체에서 파생 상품으로 명확하게 식별되지 않습니다.
다른 차이점은 거래의 상업적 특성 때문에 발생합니다. 화폐 파생 상품은 MIFID의 부속서 I의 C 절에 언급되어있다. 이러한 정의에는 통화 파생 상품이 상업적 목적으로 체결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MiFID 정의에서 상업 목적에 대한 유일한 언급은 상품 파생 상품을 취급하는 MIFID 부속서 1의 섹션 C의 요점 (7)에 포함됩니다.
유럽 ​​집행위원회는 투자 서비스 제공을위한 MiFID 규정의 범위를 명시한 Q & A를 발표했다. "MiFID 부속서 1의 C 절에서 FX 선물환이 금융 상품으로 자격을 갖추 었다고하더라도, 중개 수수료는 MiFID 요구 사항에만 적용됩니다 MiFID의 의미에서 수행 된 투자 서비스 또는 활동이있는 경우 MiFID의 부속서 I section B (4)는 "투자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외환 서비스"를 부수적 서비스로 열거하고있다. 투자 서비스의 제공과 연계되지 않은 외화 선물환 거래 (예 : 상업용 외화 선물 거래)는 MiFID의 적용 대상이 아니므로 투자 서비스가 없다면 금융 상품으로서의 외화 선물의 등급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MiFID의 의미로 수행 된 활동. "
따라서 일부 회원국은 금융 상품으로서 외화 거래가 상업적 목적으로 체결 된 것으로 간주하지 않음으로써 MiFID를 이전했다. 따라서 이러한 계약은 연합을 통해 파생 상품으로 명확하게 식별되지 않습니다.
ESMA가 비금융 거래 상대방에 대한 청산 기준의 기술 표준을 개발했을 때, 이는 MiFID의 기본 정의, 즉 FX 파생 상품의 정의에 대한 잠재적 범위를 고려한 것입니다. 그 당시 각국 관할 당국과 이해 관계자는 회원국간에 FX 파생 상품의 정의가 다르거 나 상업적 목적으로 체결 된 외환 파생 상품의 일부 회원국이 개척 할 수있는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위험 회피 목적으로 체결 된 파생 상품은 이미 청산 기준 액에서 제외되어 있으며, 비재무 거래 상대방이 위험 회피 거래 자격으로 체결 한 거래 (특정 기술 표준에 정의 된대로) ESMA에 의해). 상업 목적의 개념은 잠재적으로 헤징보다 광범위 할 수 있습니다.
2014 년 2 월 14 일 유럽 집행위원회 ESM 서신, 부속서 I.
외국환 & ndash; 현물 거래와 파생 상품 거래 간 묘사.
EMIR 및 투자자 보호 및 MIFID II에 따른 기타 요구 사항에 대한 청산 및보고 의무의 일관된 적용은 명확하고 일관된 정의에 달려 있습니다. 이 경우 구체적으로 외환 (FX) 파생 상품과 현물 계약에 관한 것입니다.
MiFID II의 이행 조치에 따라 현장 계약과 파생 상품 간의 거래를 서술하기 위해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가 이전에 수행 한 작업 결과를 토대로 외환 계약이 무엇인지에 대해 법적 확실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배경은 'FX 스팟 계약에 대한 조화 된 정의'에 관한 부록 9를 참고하십시오.
조치 옵션이 없습니다.
MiFID II / MiFIR에 따라 리파지토리 및 투자자 보호 및 기타 요구 사항을 거래하는 EMIR보고 의무는 FX 스폿 계약이 국가 입법자 또는 규제 기관에 의해 정의 된 방법에 따라 회원국간에 불균등하게 적용됩니다.
옵션 1 & ndash; FX 스폿 계약을 T + 2까지의 계약으로 계약으로 정의합니다.
2 일 이상 (T + 2)의 결제 기간을 가진 외환 계약은 자동적으로 FX 파생 상품으로 간주되어 MiFID II 요건의 범위에서 금융 상품으로 인정됩니다.
옵션 2 & ndash; FX 스폿 계약을 자격으로 T + 2까지 합의한 계약으로 정의합니다.
옵션 1은 본질적으로 금융 상품이 아닌 지불 인 계약이 정의에 포함되지 않도록 몇 가지 자격으로 개정되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T + 2 결제 기간은 유럽 및 기타 주요 통화 쌍, FX 지점 계약을 정의하는 다른 통화 쌍에 대한 "표준 배송 기간"에 적용됩니다. FX 보안 계약에서 FX 지점 계약과 연결된 양도 가능한 증권의 시장 결제 기간을 사용하여 FX 지점 계약을 (예 : 5 일) 상한으로 정의합니다.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는 외화 계약에 대한 자격을 추가하십시오 .62.
옵션 분석 및 이해 관계자에 대한 영향.
FX 스팟 계약과 외환 파생 상품과 관련하여 MiFID를 광범위하게 다르게 구현 한 현재의 상태를 유지할 수는 없으며 규제 차익 거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원국은 현재 FX 스팟 계약을 T + 2까지 정착한다고 정의합니다. 그러나 EU의 외환 시장 (유럽 경제, MiFID II, L2, P.231의 데이터 수집 및 비용 편익 분석)의 거의 80 %를 차지하는 영국과 아일랜드는 FX 스폿 계약을 영업일 기준으로 2 일에서 7 일 정도 소요됩니다. 아무런 조치 옵션이 없으면 거래는 다른 EU 관할권에서 다르게 취급됩니다. 이러한 법적 조건의 조화가 부족한 것은 바람직한 결과가 아니며 특히 외환 계약이 정의에 대한 국경 간 비즈니스의 경우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특히, 국경 간 거래의 경우 이해 관계자는 외환 거래가 현물 거래 또는 파생 거래로 분류되는지 여부를 확립하려고 할 때 서로 다른 일련의 규칙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옵션 1은 명확한 묘사를 설정합니다. 그러나 구매 된 유가 증권의 결제주기와 관련하여 특히 비 EU 국가에서 상이한 시장 관행을 인정할 여지는 없습니다. 따라서 옵션 1은 시장 관행의 재편성을 요구할 것이며, 특히 현재 FX 계약을 거래하는 투자 회사가 근무일 기준 2 ~ 7 일 이내에 인도하지 않은 MIFID 승인을 받아야하는 영국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계약이 금융 상품이 될 때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옵션 2는 이러한 특수한 경우를 충족시켜 의도하지 않은 결과 (예 : 비 금융 기업의 경우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과 아일랜드의 시장 관행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옵션은 시장 참여자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거의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주된 이점은 연합의 현행 관행에 관한 규칙을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부속서 9에는 업무 일 기준으로 7 일이 넘는 정면 인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를 합친 수치는이 옵션에 의한 재 분류가 우려되는이 계약의 상한을 나타냅니다.
옵션 비교.
'조치 없음'옵션은 정의에서 필요한 조화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오늘날 금융 시장에서 외환 파생 금융 상품에 대한 규칙의 불균등 한 적용을 개선하지는 못하지만 옵션 1은 비즈니스가 오늘날 어떻게 이루어지고, 특히 외환 거래와 관련된 상업 거래에 영향을 미친다 (외국 증권의 지불 및 구매). 옵션 2는 FX 스폿 계약에 대한 명확한 결제 기간을 설정하지만 보안 구매 및 지불에 대한 특정 사례를 고려하며 비 EU 관할권이 관련되어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를 고려합니다. 따라서 옵션 1보다 방해가 적지 만 적절한 프레임 워크 내에서 충분한 수준의 조화를 이룹니다. 가장 효율적인 옵션이기 때문에 옵션 2가 선호됩니다.
이해 관계자들은 유럽 집행위원회 (EC)가 수행 한 공개 협의에 대한 응답을 보냈다 (위원회는 2014 년 4 월 10 일에 협의 문서를 발간했다.
공공 당국과 비 시장 관련 비정부기구는 FX 현물 거래의 개념을 명확히하는 것을 환영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외환 시장이 글로벌이고 글로벌 접근법의 차이가 시장 참여자와 경제에 어려움을 초래할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두고 제 3 국에서의 EU 규제와 규제 간의 불일치를 피해야한다고 지적했다. FX 거래자와 같은 시장 참여자는 보안 전환에 대한 특별 규정 (지불 목적으로 체결 된 것으로 간주 됨)과 금융 상품으로 취급해서는 안됩니다. 비금융 회사는 지불 목적으로 FX 계약의 사용을 강조하고 이들에 대한 까다로운 요구 사항은 피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일부 시장 참여자 (신용 기관, 지불 기관)는 조화 된 정의에 대한 새로운 법안을 구현하기보다는 시장 관행에 의존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Commission Staff Working Document Impact Assessment Accompanying the document Commission Delegated Regulation supplementing Regulation (EU) No 600/2014 of the European Parliament and of the Council with regard to definitions, transparency, portfolio compression and supervisory measures on product intervention and positions , 18.5.2016, SWD(2016) 157 final , p. 45 - 47.
Financial instruments are defined in Section C4 of Annex I of the Directive on markets in financial instruments (MIFID II) and include derivatives related to currencies (FX). However while Article 39(2) of Regulation (EC) No 1287/2006 (MiFID L2) provides a specification of what constitutes a spot contract for the purposes of commodities, none is provided for a spot FX contract. It emerged during ESMA task force discussions related to the EMIR implementation, that there were wide differences in the national implementation of MIFID in respect of FX forwards and spots.
Commission Staff Working Document Impact Assessment Accompanying the document Commission Delegated Regulation supplementing Regulation (EU) No 600/2014 of the European Parliament and of the Council with regard to definitions, transparency, portfolio compression and supervisory measures on product intervention and positions , 18.5.2016, SWD(2016) 157 final, p. 124.
Commission Delegated Regulation (EU) 2017/565 of 25 April 2016 supplementing Directive 2014/65/EU of the European Parliament and of the Council as regards organisational requirements and operating conditions for investment firms and defined terms for the purposes of that Directive.
(8) In order to ensure the uniform application of Directive 2014/65/EU, it is necessary to clarify the definitions laid down in Section C(4) of Annex I of Directive 2014/65/EU for other derivative contracts relating to currencies and to clarify that spot contracts relating to currencies are not other derivative instruments for the purposes of Section C(4) of Annex I to Directive 2014/65/EU.
(9) The settlement period for a spot contract is generally accepted in most main currencies as taking place within 2 days or less, but where this is not market practice it is necessary to make provision to allow settlement to take place in accordance with normal market practice. In such cases, physical settlement does not require the use of paper money and can include electronic settlement.
(10) Foreign exchange contracts may also be used for the purpose of effecting payment and those contracts should not be considered financial instruments provided they are not traded on a trading venue. Therefore it is appropriate to consider as spot contracts those foreign exchange contracts that are used to effect payment for financial instruments where the settlement period for those contracts is more than 2 trading days and less than 5 trading days. It is also appropriate to consider as means of payments those foreign exchange contracts that are entered into for the purpose of achieving certainty about the level of payments for goods, services and real investment. This will result in excluding from the definition of financial instruments foreign exchange contracts entered into by non-financial firms receiving payments in foreign currency for exports of identifiable goods and services and non-financial firms making payments in foreign currency to import specific goods and services.
(11) Payment netting is essential to the effective and efficient operation of currency settlement systems and therefore the classification of a foreign currency contract as a spot transaction should not require that each foreign currency spot contract is settled independently.
(12) Non deliverable forwards are contracts for the difference between an exchange rate agreed before and the actual spot rate at maturity and therefore should not be considered to be spot contracts, regardless of their settlement period.
(13) A contract for the exchange of one currency against another currency should be understood as relating to a direct and unconditional exchange of those currencies. In the case of a contract with multiple exchanges, each exchange should be considered separately. However an option or a swap on a currency should not be considered a contract for the sale or exchange of a currency and therefore could not constitute either a spot contract or means of payment regardless of the duration of the swap or option and regardless of whether it is traded on a trading venue or not.
Characteristics of other derivative contracts relating to currencies.
1. For the purposes of Section C (4) of Annex I to Directive 2014/65/EC, other derivative contracts relating to a currency shall not be a financial instrument where the contract is one of the following:
(a) a spot contract within the meaning of paragraph 2 of this Article,
(b) a means of payment that:
(i) must be settled physically otherwise than by reason of a default or other termination event;
(ii) is entered into by at least a person which is not a financial counterparty within the meaning of Article 2(8) of Regulation (EU) No. 648/2012 of the European Parliament and of the Council;
(iii) is entered into in order to facilitate payment for identifiable goods, services or direct investment; 과.
(iv) is not traded on a trading venue.
2. A spot contract for the purposes of paragraph 1 shall be a contract for the exchange of one currency against another currency, under the terms of which delivery is scheduled to be made within the longer of the following periods:
(a) 2 trading days in respect of any pair of the major currencies set out in paragraph 3;
(b) for any pair of currencies where at least one currency is not a major currency, the longer of 2 trading days or the period generally accepted in the market for that currency pair as the standard delivery period;
(c) where the contract for the exchange of those currencies is used for the main purpose of the sale or purchase of a transferable security or a unit in a collective investment undertaking, the period generally accepted in the market for the settlement of that transferable security or a unit in a collective investment undertaking as the standard delivery period or 5 trading days, whichever is shorter.
A contract shall not be considered a spot contract where, irrespective of its explicit terms, there is an understanding between the parties to the contract that delivery of the currency is to be postponed and not to be performed within the period set out in the first subparagraph.
3. The major currencies for the purposes of paragraph 2 shall only include the US dollar, Euro, Japanese yen, Pound sterling, Australian dollar, Swiss franc, Canadian dollar, Hong Kong dollar, Swedish krona, New Zealand dollar, Singapore dollar, Norwegian krone, Mexican peso, Croatian kuna, Bulgarian lev, Czech koruna, Danish krone, Hungarian forint, Polish złoty and Romanian leu.
4. For the purposes of paragraph 2, a trading day shall mean any day of normal trading in the jurisdiction of both the currencies that are exchanged pursuant to the contract for the exchange of those currencies and in the jurisdiction of a third currency where any of the following conditions are met:
(a) the exchange of those currencies involves converting them through that third currency for the purposes of liquidity;
(b) the standard delivery period for the exchange of those currencies references the jurisdiction of that third currency.
Extract: Commission Staff Working Document Impact Assessment Accompanying the document Commission Delegated Regulation supplementing Regulation (EU) No 600/2014 of the European Parliament and of the Council with regard to definitions, transparency, portfolio compression and supervisory measures on product intervention and positions , 18.5.2016, SWD(2016) 157 final, Annex 9, p. 124-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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