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February 2018

Masterforex 검토


MasterForex - Forex Broker 정보, 평가, 리뷰.


MasterForex는 글로벌 국제 투자 회사로서 & rsquo; 서비스를 전 세계의 상인에게 제공합니다. 브로커는 2006 년 말레이시아 외환 브로커로 설립되었습니다. 브로커 & rsquo; 운영 및 서비스는 IFSC에 의해 규제됩니다. Masterforex 브로커 본사는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있습니다. 회사는 & rsquo; 세계 여러 국가의 150000 명의 상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말레이시아 forex 회사는 12 개국 및 파트너에 대표 사무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 rsquo; 전 세계 60 개국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브로커의 웹 사이트 및 고객 지원 서비스는 여러 언어로 제공됩니다. 고객 지원팀은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항상 고객을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문제. 다른 사람 사이에 마스터 외환 상인은 러시아와 말레이시아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말레이시아 규제 Forex 중개인 인 MasterForex는 말레이시아 상인을위한 최고의 외환 브로커입니다. 브로커는 말레이시아의 가장 큰 금융 기관 목록을 입력합니다.


MasterForex는 Micro, Standard, ECN 및 CFD 유형의 거래를 제공합니다. 100 : 1에서 500 : 1 로의 레버리지와 1에서 2로 시작하는 주요 통화 교차에 대한 고정 스프레드로 $ 1부터 시작하는 마이크로 계좌가 시작됩니다. MetaTrader 4, MetaTrader 5와 같은 다양한 거래 플랫폼에서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Windows, Android 및 IOS 운영 체제의 모바일 장치.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자동 거래는 MasterForex에서 허용됩니다. 브로커는 & rsquo; 고객 파트너쉽 프로그램 및 트러스트 관리. 초보자를 위해 MFX 트레이딩 아카데미에서 트레이딩의 기초와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무료로 가르칩니다. Forex 외에도 브로커는 선물과 금속 같은 거래 도구를 거래합니다. MasterForex는 & rsquo; 고객은 시장 1과 인스턴트 1 사이에서 실행 유형을 선택합니다.


7 년간의 운영 기간 동안 말레이시아 최고의 외환 거래상은 다음과 같은 주요 국제 금융 상을 수상했습니다 : Best Russian and CIS broker, 중국 시장에서의 최고의 개발 전망, Best Micro Forex Broker 2010, 아시아에서 가장 다가올 Forex Provider 2011, Best Micro Broker ForexExpo 2013 Awards), 러시아 및 CIS (IAIR Awards 2013)에서 최고의 Forex 서비스, 최고의 Forex Education Portal 2013 (ForexExpo 2013 Awards), 투자 영역 2014의 혁신적인 솔루션 & rdquo; 글로벌 뱅킹 & amp; Finance Review, "Best ECN Broker 2014" IAFT 어워즈. 마스터 외환 거래 외에도 말레이시아 최고의 외환 브로커, 최고의 러시아 외환 브로커 및 최고의 중국 외환 브로커에 지명되었습니다.


웹 사이트의 회사 프로필 페이지에서 다른 거래자가 Masterforex 리뷰를 읽을 수있을뿐 아니라 브로커와의 개인 경험에 대한 개인 Masterforex 검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외환 말레이시아 리뷰를 추가하려면 사이트에 로그인해야합니다.


MasterForex 거래 정보.


MasterForex 자료.


10 월 31 일 Forex Expo 시상식에서 중개 회사의 그랜드 시상식이있었습니다. 이 행사에서 MFX Broker는 최고의 마이크로 브로커 2014로 인정 받았습니다.


MFX 브로커는 Magnificent Eight 행사를 한 달 더 연장합니다. 그것의 제 8 생일 회사의 명예에서 3000 달러와 슈퍼 새로운 가젯 애플 아이폰 6 해제 재생됩니다.


10 월 22 일, MFX Broker는 3 개의 국제 후보 중 최우수 브로커 (Best Broker of the Year)에서 우승자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1 년이 더 지났습니다. 그것은 쉽지는 않지만 생산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MFX Broker는이 천년기의 8 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되돌아 보면 저는이 8 년이 고난과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수년간 지속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대 금액 사용 : MFX Broker는 거래 조건을 개선합니다. MFX Broker는 자기 확신 고객을위한 기금을 늘릴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2014 년 9 월 26 일부터 레버리지는 1 : 1000으로 증가합니다.


MFX Broker는 말레이시아 고객의 일반적인 요청으로 말레이시아 은행을 통해 입금 및 인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구현합니다.


여기에 표준 계정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거래의 실행이 매우 좋다고 말하고 싶다 - 거의 재열자가없고 최소한의 스프레드가 있어야한다. ECN으로 전환 할 계획입니다. ECN은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문제에 직면하지 않았다 - 모든 것은 그들의 규칙에 따라 갔다.


나는이 중개인에게 어떤 문제도 직면하지 않았다. 내 수입은 제 시간에 현금으로 바뀌고 거래 조건은 매우 좋습니다.


나는이 브로커와 1 년 이상 표준 계좌로 거래 해왔다.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퍼짐은 최소이고, 그들의 지원은 지체없이 모든 나의 질문에 응답한다. 나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내 개인 계정의 스크린 샷을 첨부하고 있습니다.


거래로 인한 이익 이상의 것을 얻으십시오. 거래 내역을 공유하고 복사 된 모든 로트에서 최대 8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Forex4you에서 제공하는 Share4you 복사 거래 서비스의 리더가 되십시오.


MasterForex와의 거래는 참기 어려워졌습니다. 명령 실행은 끔찍합니다. 주문을 변경하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그래서 나는 계좌 폐쇄를 명령하고 depo 잔여 물의 ​​철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벌써 1 주일 이상 기다렸습니다.


또한 forex 공개 토론에서이 중개인에 관하여 나쁜 새로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진실을 모른다.


kurnia 2015 년 10 월 27 일


나는 6 개 나방에 대한 실질적인 설명을 해왔다. 그리고 나는 그 제안이 낮은 시장 확산과 빠른 실행이라고 말할 수있다. 이 중개인은 귀하의 길을 방해하지 않으며 서비스는 전문적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다음과 같은 법적 정보의 수락을 구성합니다.


결론을 내리기 위해 제안 된 금융 상품 계약은 높은 위험 부담을 가지며 예치 된 기금이 완전히 상실 될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 회사, 중개인 및 브로커에 관한 그래픽 정보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 (리뷰, 중개인의 뉴스, 의견, 분석, 견적, 예측 또는 Forex 등급이 제공하는 기타 정보 자료 및 파트너가 제공 한 정보)에있는 모든 정보 딜링 데스크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사용되었으며, 광고 수단이 아니며 직접 투자 지시서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Forex Ratings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직간접 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무제한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편집 직원은 사이트 사용자가 외환 회사에 대해 작성한 의견이나 리뷰의 내용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설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의 재 인쇄는 편집인의 허락하에 만 가능합니다.


MasterForex 리뷰 & 코멘트 2017.


여기에 표준 계정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거래의 실행이 매우 좋다고 말하고 싶다 - 거의 재열자가없고 최소한의 스프레드가 있어야한다. ECN으로 전환 할 계획입니다. ECN은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문제에 직면하지 않았다 - 모든 것은 그들의 규칙에 따라 갔다.


나는이 중개인에게 어떤 문제도 직면하지 않았다. 내 수입은 제 시간에 현금으로 바뀌고 거래 조건은 매우 좋습니다.


나는이 브로커와 1 년 이상 표준 계좌로 거래 해왔다.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퍼짐은 최소이고, 그들의 지원은 지체없이 모든 나의 질문에 응답한다. 나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내 개인 계정의 스크린 샷을 첨부하고 있습니다.


MasterForex와의 거래는 참기 어려워졌습니다. 명령 실행은 끔찍합니다. 주문을 변경하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그래서 나는 계좌 폐쇄를 명령하고 depo 잔여 물의 ​​철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벌써 1 주일 이상 기다렸습니다.


또한 forex 공개 토론에서이 중개인에 관하여 나쁜 새로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진실을 모른다.


kurnia 2015 년 10 월 27 일


나는 6 개 나방에 대한 실질적인 설명을 해왔다. 그리고 나는 그 제안이 낮은 시장 확산과 빠른 실행이라고 말할 수있다. 이 중개인은 귀하의 길을 방해하지 않으며 서비스는 전문적입니다.


이 중개인은 귀하의 길을 방해하지 않으며 서비스는 전문적입니다. 거기에 전문적인 계정을 얻으려고합니다. 당분간 나는 작은 액수에 관심이 있지만 높은 레버리지로 상당히 만족합니다.


일부 중개인은 사기를 치고, MFX는 공정하며 거기에 계좌를 가지고 있으면 실제로 돈을 지불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좋은 forex 중개인. 최근에 나는 그들의 경쟁에서 500 달러를 얻었다.


모바일 플랫폼이 멈추지 않습니다. 지원은 언제나 가능하며, 웹 사이트의 자료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무엇보다 그들은 좋은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tde. maj 2015 년 9 월 21 일.


나는 그 중개인에 대한 짧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나쁜 것을 말할 수 없다. 그들은 낮은 시장 확산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꽤 만족했습니다, 좋은 보너스 있습니다.


나는 지난주에 나의 거래 계좌에 3 개의 예금을 만들었습니다. 첫번째 예금은 빨리 왔지만, 나머지 둘은 아직 어딘가에 있습니다. 나는 예금 배수의 위협이 있었기 때문에 perosited. 계정에서 마이너스 잔액을 갖기를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들의 웹 사이트에 피드백 양식을 통해 메시지를 보냈지 만 메시지가 실제로 보내 졌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대답하지도 않았다.


MFX Broker는 STP이므로 거래자들에게 좋은 모델입니다.


예 : 실제 계정이 거의 없습니다. XTB, Tickmill 및 HotForex에서. 이후 MFX와도 거래 할 수 있으며 매우 좋은 처형과 낮은 스프레드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XTB와 비교.


fxpro와 비교하면 mfx 브로커가 멋지게 보입니다. 아주 좋은 시장 확산.


3 월 이래로 마이크로 계좌로 거래를합니다. 장기 임금에 낮은 예금과 모든 것이 좋습니다. 나는이 중개인을 추천 할 것이다.


내 친구 상인 중 일부는 MFX에 살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데모 계좌가 있습니다. 나는이 브로커가 고객들과 문제가있는 다른 회사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MFX Broker (구 MasterForex)에 실제 계정이 있으며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EUR / USD의 ECN 계정에서 저는 보통 0,3 주위로 아주 잘 퍼졌습니다.


안녕! 나의 경험 (너무 길지 않다)에서 나는 200 달러 예금으로 작은 계정을 거래하고 있었다. 작은 거래로 나는 넓은 확산을 보지 못했습니다. 빠른 실행 - 아주 좋습니다.


지금까지 2 년 넘게 충실한 고객, 우수한 서비스 품질, 그리고 내가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MasterForex!


저는 Masterforex를 러시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있는 Forex Broker 중 하나 였으므로 서비스 품질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Scalping 전략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해야합니다. 실행은 매우 빠르며 감사합니다. . 인출은 최대 2 일 (업무 일 기준)에 처리되며 이는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최근에 나는 그들의 cTrader ECN 플랫폼과 거래를했는데, 매우 편리하고 거래가 매우 원활합니다! 훌륭한 중개인, 매우 좋은 거래 조건과 나는 항상 그들에게서 관대 한 제안을 듣는다! 고객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MasterForex는 언제나처럼 위대합니다! Liberty Reserve가 추락 한 후 Liberty Reserve를 통해 입금 한 기금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오늘 저는 MasterForex로부터 자금이 안전하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그냥 내 하루를 만들어, 나는 오히려 큰 보증금을 가지고, 큰 시간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들의 새로운 승진 "50 USD-10 Lots"에서 지금 두 번 50 USD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철수를 위해 완전히 이용할 수있을 때 그렇게 좋은 상여를 느낀다. MasterForex에 감사드립니다!


2012 년 6 월부터 MasterForex에서 일해 왔으며 무엇이든 불평 할 수 없습니다. 빠른 ECN 서버, 즉각적인 인출 및 시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최근에 초보자들이 MFX 아카데미를 시작하여 거래 외환의 기본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직업 Masteforex.


이것은 내 최고의 브로커, 나는 리버티 리저브와 보증금을 입금하려고 시도했다. 그리고 철수. 반복해서. 문제 없어.


지원은 언제나 가능하며, 나는 그들의 웹 사이트에있는 자료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저는이 회사와 2 년 간 거래했습니다. Masterforex가 새로운 캐비닛 룸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안전성을 높이고 계정을보다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이익!


음 .. 아직 완벽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기다려야하고 더 참을성이 있어야합니다.


u 좋은 이익을 모두 소원 :)


자기 자신을 시험해보십시오.


빠른 예금과 빠른 widrawl (5 시간 미만). 왜냐하면 나는 매일 횡령 요청을했기 때문이다. 하하하. 조금은 그 보통의 것을 재촉한다. 사무실과 지원은 우리 나라에서 우호적입니다. 5 엄지 손가락.


흥미롭게도 얼마나 강력하게 당신은 당신에게 2 pips를 줄 브로커를 좋아할 것입니까? 아니면 fxpro로 당신에게 즐겁습니다. 당신?


나는 그들을 사랑하지만 그들에게 EUR / GBP의 스프레드가 너무 많이 10pips 인 것을 바꾸게합니다. 마스터 트렉 스는 내가 거래 한 최고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어떤 코멘트가 접수 되든, 나는 여기에 머물고 싶다. bravo masterforex.


브로커 회사 및 거래 데스크에 대한 고객의 리뷰의 역할을 과대 평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러한 검토는 특정 forex 회사 또는 그것에 반대하는 가장 객관적인 진술입니다. MasterForex가 신뢰할만한 것인지 확실하지 않으면 이전에이 회사와 외환 시장에서 거래해온 거래자들이 남긴 리뷰를 읽으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인상과 경험만으로는 외환 브로커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증거입니다.


MasterForex에 대한 거래자들의 의견은 새로운 외환 브로커를 테스트하는 경험 많은 중개자와 회사에 대해 가장 많이 배우려는 외환 신입 사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인들이 중개인 운영의 어떤 요소에 불만이 있거나 반대로 회사를 칭찬하고자한다면 MasterForex에 대한 실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의견은 경험이 부족한 동료 거래자가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MasterForex는 글로벌 국제 투자 회사로서 & rsquo; 서비스를 전 세계의 상인에게 제공합니다. 브로커는 2006 년 말레이시아 외환 브로커로 설립되었습니다. 브로커 & rsquo; 운영 및 서비스는 IFSC에 의해 규제됩니다. Masterforex 브로커 본사가 있습니다.


규제 : 금융위원회, IFSC.


리뷰와 함께 최고의 외환 브로커.


인기있는 외환 리뷰.


이 중개인에 대한 많은 연구를하면서, 나는 매우 복잡한 리뷰를 발견했다. 나는 그것을 시험해보기 위해 결국 스스로 시도했다. 그래서 나는 계좌를 만들고, 모든 서류를 제출하고, 다양한 계약서에 서명했습니다. T & Cs는 명확하게 읽었으며주의 깊게 읽었습니다. 나는 또한이었다.


밖에 많은 온라인 중개인이 있지만, 시장 제독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이 하나있는 것입니다.


거래로 인한 이익 이상의 것을 얻으십시오. 거래 내역을 공유하고 복사 된 모든 로트에서 최대 8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Forex4you에서 제공하는 Share4you 복사 거래 서비스의 리더가 되십시오.


내 틈새 시장은 선물 거래이며 게인 캐피탈입니다. 2012 년 이후로 나는이 중개인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문제, 중요한 시점에서의 단절, 그리고 현재 2017 년까지 1440 분 이상의 차트 금지를 원했습니다 (외환 거래가있을 수도 있음). 돈 때문에 많은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이 중개인은 정말로 진지하게 잘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중개인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의 마지막 딜레마 이후에, 나는 오랫동안 그들에 대해 이미들은 적이 있지만, 그러한 서비스로 실제로 놀랐습니다. 잘 했어.


나는 FreshForex에 대해 말할 무언가가 있습니다. 나는 때때로 freshforex와 교환했습니다. 나는 다양한 중개인들과의 큰 거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정말 기상천외하다. 이제 저는 여기서 거래를하고 거래의 매개 변수에 완전히 만족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다음과 같은 법적 정보의 수락을 구성합니다.


결론을 내리기 위해 제안 된 금융 상품 계약은 높은 위험 부담을 가지며 예치 된 기금이 완전히 상실 될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 회사, 중개인 및 브로커에 관한 그래픽 정보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 (리뷰, 중개인의 뉴스, 의견, 분석, 견적, 예측 또는 Forex 등급이 제공하는 기타 정보 자료 및 파트너가 제공 한 정보)에있는 모든 정보 딜링 데스크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사용되었으며, 광고 수단이 아니며 직접 투자 지시서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Forex Ratings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직간접 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무제한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편집 직원은 사이트 사용자가 외환 회사에 대해 작성한 의견이나 리뷰의 내용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설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의 재 인쇄는 편집인의 허락하에 만 가능합니다.


MFXBroker.


최소 보증금 $ 1 레버리지 1 : 1000.


2006 년 IFSC - 벨리즈 설립


거래 악기.


Forex> 50 쌍, 이진 옵션, 선물.


Masterforex는 2006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MasterForex는 수익성 높은 거래 조건과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회사의 영구적 인 점진적 발전은 단순히 의도를 선언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에 필요한 요소입니다.


위치 평점 30 점 48.


고정은 0.5 pips에서 퍼집니다.


보너스 $ 100 보너스.


총상금 $ 500 000이있는 토너먼트.


스캘핑을 포함한 모든 전략 및 고문을 관리 할 수있는 권리.


MFXBroker 주요 스프레드.


MFXBroker 정보.


Masterforex는 2006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MasterForex는 수익성 높은 거래 조건과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회사의 영구적 인 점진적 발전은 단순히 의도를 선언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에 필요한 요소입니다.


140,000 개 이상의 계정, 59 개국의 파트너, 24 시간 다국어 고객 지원, ECN 거래 가능성, 최신 의사 전달 수단 오늘 MasterForex입니다. 통화 시장은 3 년 이상 MasterForex의 주된 활동이었습니다. 오늘날 MasterForex는 고객에게 Forex 시장에서 포괄적 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동적 인 중개인입니다.


MetaTrader 4 MetaTrader Mobile.


구조 보너스 200 %


기간 : 2015 년 1 월 19 일 이후.


중개인에게 스위스 프랑 거래를 당했습니까?


MFX 중개인은 다른 중개인의 모든 상인을 구하기 위해오고 200 %의 손실과 스위스 프랑과의 1 월 15 일 거래 쌍에서 손실을 입은 사람들에게 회사 기금으로부터의 100 달러 예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스위스 프랑 조합으로 거래하는 동안 자금을 잃어버린 MFX Broker에 등록되지 않은 고객은 예금 보너스로 100 달러의 예금 보너스 또는 추가로 200 %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MFX 중개인의 고객은 또한 구조 보너스를 의지 할 수 있습니다.


고유 한 기회를 이용하여 자금을 회수하십시오.


자세한 정보는 MFX Broker의 완전한 사용자 인증 담당자 고객 지원 부서에 등록하십시오.


이 단계를 통해 고객이 정상 작동 모드로 복귀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구조 보너스 200 % :


200 %를 받으려면 다음 절차를 완료해야합니다.


개인 프로필에 등록하십시오. 사용자 인증. 이익을 인출하기 위해 나중에 사용될 지급 처리기의 지갑 세부 정보. 지불 프로세서의 다른 지갑으로 인출하면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월렛 세부 정보는 고객의 개인 정보와 일치해야합니다. SMS 확인 절차를 통과하고 코드를 얻으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쳤 으면 MFX Broker 계정 번호로 지원 센터에 요청하거나 다른 회사에 등록 된 계정에 대한 설명을 첨부해야합니다. 보너스는 1 월 15 일 행사로 인해 손실을 입은 계좌에 투자자가 접근 할 수있는 경우에만받을 수 있습니다. 입금액에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보너스는 1 월 15 일에 거래하는 CHF 쌍 중 손실 일 수 없습니다. 보너스 거래가 10 % 인 경우 보너스의 10 %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 계좌 잔액으로 이체하고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의 경쟁 후 지원을 요청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mfxbroker. 보너스 금액은받은 보너스 금액의 10 % 이상을 차지하는 누적 거래량을 실현 한 후 인출 가능합니다.


예 : 예치금 $ 10. 200 달러의 보너스 200 %를 받았습니다. 누적 된 예금은 $ 30입니다. 보너스를 인출 할 수 있도록하려면 $ 20 * 10 % = 2를 거래해야합니다. 따라서 2 로트 크기를 거래해야합니다. 거래는 거래가 끝난 후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최대 레버리지 : 1/100. 고객의 계좌 및 / 또는 거래 계좌 입금은 MFX Broker 사이트에 언급 된 지불 프로세서를 통해 실현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가 적립되는 최소 입금액은 10 USD입니다. 보너스 금액은 크레딧 형태로 계정에 부과됩니다 (이 금액은 고객의 자금과 동등하게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예금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회사는 사전주의없이 언제든지 보너스 승진을 마칠 권리가 있습니다. 보너스는 계정에서 인출 할 경우 0으로 설정됩니다. 고객 거래를위한 파트너쉽 커미션 지급은 실현되지 않습니다. 충전 및 거래 완료 후 계좌의 총 금액이 보너스 금액과 같아지면 보너스는 자동으로 0으로 설정됩니다. 200 % 보너스 프로모션은 콘테스트 및 보너스 프로그램에 대한 규정을 준수합니다. 표준 거래 계좌에 200 % 보너스가 청구됩니다. 회사는 자신의 신분증을 지닌 고객의 사진을 요청하여 문서의 소유권을 확인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추론없이 보너스 지급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사전 통지없이 언제든지 보너스 승진을 마칠 권리가 있습니다.


$ 100 예금 보너스 :


처음 1000 명의 고객은 보너스 신청을 한 번만 할 수 있습니다. MFX Broker에 등록되지 않은 고객 만 보너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100을 받으려면 다음 절차를 완료해야합니다. 1 개인 프로파일에 등록하십시오. 2 사용자 인증. 3 이익을 인출하기 위해 나중에 사용될 지급 처리기의 지갑 세부 정보. 지불 프로세서의 다른 지갑으로 인출하면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월렛 세부 정보는 고객의 개인 정보와 일치해야합니다. 4 SMS 확인 절차를 통과하고 코드를받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쳤 으면 MFX Broker 계정 번호로 지원 센터에 요청하거나 다른 회사에 등록 된 계정에 대한 설명을 첨부해야합니다. 보너스는 1 월 15 일 행사로 인해 손실을 입은 계좌에 투자자가 접근 할 경우에만받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는 입금액으로 적립됩니다. 보너스는 거래 중 손실보다 클 수 없습니다. 1 월 15 일 CHF 쌍 계좌 : $ 200 인출에 필요한 최소 거래량 : 4 로트 크기. 최대 레버리지 : 1/100이 프로모션의 틀에서 거래 로봇 사용에 따른 거래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거래는 CHF 쌍으로 만 실현됩니다. 트랜잭션은 거래가 끝난 후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금 계좌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동일한 고객이 여러 개의 개인 MFX 지갑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물론 승진의 지나친 징벌을 목적으로 고객을 공모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그러한 행위가 계시 된 경우 거래에서 부과되는 금액 및 / 또는 수익은 해당 고객의 모든 개인용 지갑에서 0으로 설정됩니다. 이 프로모션 또는 클라이언트 계약에 위배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프로모션 참가를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 거래를위한 파트너쉽 커미션 지급은 실현되지 않습니다. 첫 출금 후 보너스 금액은 0으로 설정됩니다. 회사는 상금을 USD 및 EUR 은행 계좌로 이체 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자신의 신분증을 지닌 고객의 사진을 요청하여 문서의 소유권을 확인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100 보너스 프로모션은 콘테스트 및 보너스 프로그램에 대한 규정을 준수합니다. 100 $ 보너스는 표준 거래 계좌에 부과됩니다. 회사는 추론없이 보너스 지급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사전 통지없이 언제든지 보너스 승진을 마칠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의 모든 고객에게 절대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고유 한 무효 보너스를 사용하십시오. 큰 이익을 얻기 위해 예금과 기회를 두 배로하십시오.


MFX Broker의 100 % 보너스 혜택 :


보너스는 부분적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보너스는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모든 고객은 등록 날짜에 관계없이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 기금이있는 계좌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개인 캐비닛의 로그인과 비밀번호는 등록 과정에서 언급 한 전자 메일로 전송됩니다.


100 % 보너스 받기가 매우 쉽습니다.


개인 캐비닛 등록 캐비닛 또는 사이트에서 "100 % 보너스 받기"를 클릭하십시오. 원하는 보너스 금액을 보너스 받기 양식에 입력하십시오.


정규병.


계좌를 개설하고 현금을 돌려 받으려면.


기존 계정으로 현금을 받으려면.


ForexRebate. me에 다른 IB의 Mtrading Forex 브로커에서 IB 계좌를 바꾸려면이 링크를 사용하여 새 계정을 개설해야합니다.


고객의 코멘트.


회사 MFX Broker는 Best Broker / Investments 제품 부문에서 Forex 상을 수상했습니다.


우수한 평판을 가진 중개인. 도구의 선택은 거대합니다. 내가 약 2 년 동안 거래를하지 않았고 불만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좋은 중개인처럼 보이지만, 그것에 대해 경험이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MasterForex Broker Reviews.


Forex는 빛의 속도로 변화하는 시장입니다. 매일 우리는 안정적인 금융 회사의 보수주의와 지속적인 기술 진보에 대한 포부 사이의 균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복잡한 시장에서의 MasterForex의 성공은 우리 자신의 길을 가기위한 야망입니다. 매일 우리의 시간을 찾고 낭비하는 대신 우리는 고객에게 필요한 High-Tec 서비스 개발에 약간 긍정적이지만 긍정적 인 기여를합니다. Forex는 빛의 속도로 변화하는 시장입니다. 매일 우리는 안정적인 금융 회사의 보수주의와 지속적인 기술 진보에 대한 포부 사이의 균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복잡한 시장에서의 MasterForex의 성공은 우리 자신의 길을 가기위한 야망입니다. 매일 우리의 시간을 찾고 낭비하는 대신 우리는 고객에게 필요한 High-Tec 서비스 개발에 약간 긍정적이지만 긍정적 인 기여를합니다. Forex는 빛의 속도로 변화하는 시장입니다. 매일 우리는 안정적인 금융 회사의 보수주의와 지속적인 기술 진보에 대한 포부 사이의 균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복잡한 시장에서의 MasterForex의 성공은 우리 자신의 길을 가기위한 야망입니다. 매일 우리의 시간을 찾고 낭비하는 대신 우리는 고객에게 필요한 High-Tec 서비스 개발에 약간 긍정적이지만 긍정적 인 기여를합니다.


PROS 규제 브로커 MT4 플랫폼 모바일 거래 이슬람 친화적 인 계정 고정 및 가변 스프레드 모두 사용 가능 모든 EA를 허용합니다.


단점 미국 고객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부; 2017 FxPips. 판권 소유.


위험 면책 조항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